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아노섭 챕5하실 분 구함 11월30일 확인하구요...

네냐플 new세상 2006-11-22 19:32 733
new세상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노마라드에서 챕터5하실분 구해요.

11/29에 확인하구 못갈수도....

홍옥입구로 있으면될듯 2시쯤에 모이세요.

보는 사람있을까>!!???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CP9』六式
    2006.11.22
    음; 차라리 팀게에서 챕터 5 하실분 구함이라고 써놓으세요 이것보단 효과가 있을듯 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