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노마라드에서 챕터5하실분 구해요.
11/29에 확인하구 못갈수도....
홍옥입구로 있으면될듯 2시쯤에 모이세요.
보는 사람있을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CP9』六式2006.11.22음; 차라리 팀게에서 챕터 5 하실분 구함이라고 써놓으세요 이것보단 효과가 있을듯 싶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