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중랩 테일즈위버 루시안 유저입니다 저같은경우는...
루시안이라 다른케릭과 다르게 공격력올려주는 보조스킬같은것도없고해서.. 데미지가 너무약합니다...
더군다나 몬스터 잡는데 무척이나 많은 시간을 소모합니다... 하지만 몬스터한테 한대라도 맞으면
저는 물약을 거의 못먹습니다. 그래서 제가 몇가지의 부탁을 드립니다
첫번째 . 물약딜레이 생겼으니까 몬스터 데미지좀 하향시켜주세요.... 진짜 크리뜨면 죽습니다..
두번째. 몬스터의 채력... 이거 좀어떻게 하셧으면 좋겟습니다....
세번째. 몬스터의 덱스좀 낮춰주세요.... 물약딜레이 생기니까.. 회피형은 진짜 슬퍼요..
네번째. 보조스킬 언제생깁니까.. ?
시벨린=버서크 티치엘= 베리어 등등 막군=적검,실프윈드 보리스=붉달,클레이아머
나야= 인술옆 밀라=기합 루시안 = 있다고 해봤자 라그랑즈 ㄱ- 찬스가드 ㄱ-....쓸모는 있지만...
데미지 올려주는 스킬이 없습니다..ㅠㅠ
테일즈위버 열랩중인 유저 칸쵸먹자/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파란물방울2006.11.24막군하고 나야 역시 공격력 상승 스킬이 없습니다만...; -
네냐플 風의劍武2006.11.24물딜은 나야도 죽이지만 탱크들은 완전 보네요 마공 갈기는 몬터한테 댐지 ** 꺠지는데 그거 채 않올리구 있다가 다구리 놓면 바로 죽어요ㅠㅠ -
네냐플 Pikachu2006.11.23같은 루시안으로서 라그랑즈를 보조로 취급하지않는건 용서할수없다. 와 ㄱ-.. 이것도 나름대로 사기스킬이거늘 -
네냐플 신뢰2006.11.22엽이 어디 사냥스킬인가요... 막군 부케로 키우려는 저도 겁이나서 못키우는중... 매력적인 넥슨아찌들 ㅋㅋ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22흠; 인술엽은 pk말고는 사냥에 쓰기에는 쫌...부담스럽던데요; 쩔이라도 받는다면 낫겠지만; 잡는 입장이라면. 인술엽 돌려봐야 금방 떨어지니;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22물딜 패치되고 가장 손해본게 없다는게 나야트레이인데, 실상은 가뜩이나 암울했기 때문에 물딜로 인해 더 암울해질게 없는 상태란거죠...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22인술옆은 암울해요...파클에서는 사용불가고, PK에서는 사용 가능하다 하더라도, 사냥시라면 찬스가드와 라그랑즈에 비할수가 없다는... -
네냐플 별보는아OIa2006.11.22나야 인술엽을 비하하시네요... 피케이할때... ㅠㅠ 부러워요.. -
네냐플 억2006.11.22나야 인술엽은 좀 빼주시지 ㅡㅡㅋ .. 솔직히 보조 스킬 얘기 나오면 제일 우울한게 나야 아닌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