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챕터7 지뢰찾기에서 죽엇는데..

네냐플 드래곤달화 2006-08-06 11:54 1193
드래곤달화님의 작성글 4 신고
다시어떻케시작하나요? 'ㅂ';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Crazy』殺影
    2006.08.08
    다시 팀 맺어서 도플 들어가삼
  • 막시민
    네냐플 膜軍
    2006.08.06
    음...도플...어디더라;; 거기 새도우애쉬 넘들나오는데 밑에부분부터아닌가?;
  • 시벨린
    네냐플 드래곤달화
    2006.08.06
    보스전부터라니요?...챕터6꺼보스전?...;;;;;
  • 티치엘
    네냐플 에브리하트
    2006.08.06
    보스전 처음부터 다시시작하셔야 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