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태섭에 어덯게 당첨 됨니까? 아리켜주세여. 알켜주면ㄳ 하겠습니다 되도록이면 빨리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또한 테섭의 경우는 동시접속제한이 있기때문에 많이 접속을 못한답니다. -
하이아칸 해요2006.08.06OTL당첨이 아니구요. 운영자가 한번씩 테섭 문을 엽니다. 그때 아이디를 테섭에서 만들면 되구요. 테섭 문이 열릴 때만 테섭 아디 만들어져요. 그리고 3달마다 정기적으로 초기화 된다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