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태섭어떻게 당첨 되는지 자세히좀요^^

네냐플 도적의트레이너 2006-08-06 11:17 906
도적의트레이너님의 작성글 2 신고

태섭에 어덯게 당첨 됨니까? 아리켜주세여. 알켜주면ㄳ 하겠습니다 되도록이면 빨리여^^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6
    또한 테섭의 경우는 동시접속제한이 있기때문에 많이 접속을 못한답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해요
    2006.08.06
    OTL당첨이 아니구요. 운영자가 한번씩 테섭 문을 엽니다. 그때 아이디를 테섭에서 만들면 되구요. 테섭 문이 열릴 때만 테섭 아디 만들어져요. 그리고 3달마다 정기적으로 초기화 된다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