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54렙 보리스를 키우는데요..
돈이 없어서 일진 못사고 다른 아템도 다 못사고 잇는 상태인데요.
이상태에서 맞는 사냥터 없을까요?
조금이라도 도움주시는분 감사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zlLia꼬마2006.08.10해동이 좋을듯 하네염^^ -
네냐플 7KILLER72006.08.06해동이 좋죠, 솔직히 전 그때 챕터10까지 다 깨버림 -
네냐플 봄날2006.08.06해동이 좋지않을까요?? 저도 그렇게 키워왓기때문에 좋다고 생각되는군요.. -
네냐플 3월의토끼2006.08.06해동가시는 것이 좋을듯'ㅁ'b -
네냐플 MoonLight달빛2006.08.06해저동굴 가세요.. 사냥도 꽤 잘되고 렙업 잘됩니다.. 운좋으시면 일진도 득 가능하답니다 ^^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해동에서도 무리 없으실것 갑습니다. 해동은 꼭1-1이나 1층에서만 사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층에서 기여파티 하셔도 되구요 사람이 많이 없는 2층에서 하셔두 됩니다. 홍옥보단 해동이 낳을것 같네요 -
네냐플 ◎레인◎2006.08.05홍옥 가서 사우시는게... -
네냐플 오미칼2006.08.05아니면 해저동굴1이나 1-1에서 사냥하세요 잡템만 해도 돈이 꽤 되요. 특히 비즈멀이 최고인데..*-_-* -
네냐플 사베리아2006.08.05글쎄요 홍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