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현재 스탯은 이렇습니다.
STAB: 2
HACK:57(+18해서)
INT:1
DEF:47
DEX:34(-5해서)
MR:2
AGI:4
이런데요 핵,디펜,덱 말구는 손안댔습니다....탱커라서요...근데 탱커도 어질 올리나요...올려놔보니 디펜이 좀 높은거 같아서요....19때 재분해서 렙낮을때 공통계열로 보정받아서 오질이 좀 오른거 같기는 한데....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조언좀 부탁드령쇼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봄날2006.08.06그럭저럭 좋다고 생각되네요^^ 그정도면 무리없이 사냥가능하지만 해동에서 윙키에게는 조심하셔야해요^^ -
네냐플 은사화2006.08.06재분 할때까지 ㄱ냥 올ㄹ리세여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핵은 무기에 맞춰주시는 것 입니다. 렙+18은 일진을 목표로하는 저렙의 스텟에 맞춘것입니다. 그리구 덱스는 꼭 -5정도 하실필요 없습니다. 자기의 레벨에 비슷하게 맞추어 주셔도 된답니다. 안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