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막시민사냥터추천해드립니다.

하이아칸 《석류맛사탕》 2007-08-04 00:33 4983
《석류맛사탕》님의 작성글 11 신고

안녕하세요 전 하칸 《소주맛사탕》입니다.

캐릭터는 막군이구요. 69극덱재분 막군입니다.

(개인적으로 미스뜨면 겜을 못해먹는체질이라고나할까요)

 

1~17

축복의던전이좋습니다.

몹도많고 경험치도좋고 이만한곳이없습니다.

지금은 공평사냥이되니 저렙백법님과함께 해도 좋을것같군요

하루면 충분히 이렙을 벗어나실것같습니다 ^^

18~24

1번째사냥터는 크라이덴평원4입니다. 워프가있는맵이며

포이즌스콜피온(?)과 스켈워리어,로글베글등 몬스터가나옵니다

전 여기서 그냥 24찍었다죠=_=....물약먹기귀찮아서.....

2번째는 봄의동굴에서 노는것입니다. 몹은 그냥 여러가지몹나와요...

20때는좀무리인것같기도? .... 죽이기가쪼오끔힘들거든요 ㅎㅎ

이두가지말고도 여러가지있겠지만 대표적인 두 사냥터입니다.

24~28 여긴 필라이온던전이 최고죠 ~!

2시간안에 이렙벗어날껍니다.40베정도의 시미터끼고하시면뭐 편하실겁니다

28~40

홍옥에서 많이노시는데 전 수동추천합니다 몹도많고

경치는잘주고 데미지는 약하고 최곱니다. 이만한사냥터가어딨습니까

템드랍률도 끝내줍니다. 실피드랜스 2방갈기고 득템2개나온적도있습니다

40~52

전요구간역시 수동에서 썩었습니다.

(28~52까지 저 수동에서만 놀았더니 400만이상벌었던것으로기억합니다)

52~69

페나인숲5 추천합니다. 72이상 일진들고 42방스플에 터번정도끼시면

여유롭게사냥가능합니다 30~40분이면 1업하고도 남죠=_=

최고의열렙시기 ..(전3일만에 40에서 69찍었습니다.ㄷㄷ)

69~105

요기는 전아직잘모르겠다만 전 극덱재분후

해동2층이나 시높5층에서놀고있습니다.

극덱재분하니 덱스가 111인데 백법한테 와리어인가 블레스인가

그거받으니 122되더군요. 공통사냥으로 광렙해서

105찍을생각입니다 저는 ㅎㅎ..그러나 극덱재분하시면 솔플

절때못하니 그점알고계시길...ㅎㅎ

 

저의아이템은

투구 5베불멸 (캐쉬템:풍산개모자)

2베2찔3명이어링 (캐쉬템:사감안경)

44방스플

73/33일진문자

다크윙L

이그니슈

10베7찔4명차암

7베크리링

(참고로 경도33에 시높5층,해동2층,사막등 어디서도 내구가 별로달지않습니다.. 패치후 경도는

몹렙에비례하는게아니라고하더군요.)

 

휴~ 나름열심히썼습니다

그럼 모두 열렙하세요 ^^

전체 댓글 :
11
  • 막시민
    하이아칸 천재도련님
    2008.07.23
    ㄷㄷ;; 돈이 많으시나;;;
  • 막시민
    네냐플 횽、
    2008.01.08
    내구도 많이 달던데요 ㅡㅜ;;
  • 막시민
    네냐플 TaLes젤리삐
    2007.08.31
    페나인숲 52때 적중검써도 진짜 미스떠요 ㅡㅡ; 60정두때 좀 할만한데 ;;
  • 막시민
    네냐플 대충살아
    2007.08.27
    크덴평원4는 요즘 패치로 랩30때부터 수월하게 미스 좀 나오고 사냥 할수있어요
  • 밀라
    네냐플 빛의숨결
    2007.08.10
    1층나오고 나서 15까지는 포젤노가다 쪽이 업도 잘되고 돈도 버는쪽으로 아는데 [....]
  • 보리스
    네냐플 아키로드
    2007.08.07
    요즘은 베이핑 대세ㅋㅋ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님슈』
    2007.08.06
    극댁하고 게틀 미친짓
  • 막시민
    하이아칸 포히즌막시
    2007.08.05
    페나5 할만한가...저렙에..쌜거같아 62되도록 안갓는디
  • 막시민
    하이아칸 여성부엿드세요
    2007.08.04
    소주님 저 92인데 극덱재분하려고하는데 우째해야돼나요
  • 막시민
    하이아칸 여성부엿드세요
    2007.08.04
    ㅋㅋ어 내가판칼이당 하이요
  • 티치엘
    네냐플 Dynamic#
    2007.08.04
    1~17까지 축던 1,2에서 놀려면 차라리 크덴 1에서 뚜뚜잡는게 훨씬수월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