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전 하칸 《소주맛사탕》입니다.
캐릭터는 막군이구요. 69극덱재분 막군입니다.
(개인적으로 미스뜨면 겜을 못해먹는체질이라고나할까요)
1~17
축복의던전이좋습니다.
몹도많고 경험치도좋고 이만한곳이없습니다.
지금은 공평사냥이되니 저렙백법님과함께 해도 좋을것같군요
하루면 충분히 이렙을 벗어나실것같습니다 ^^
18~24
1번째사냥터는 크라이덴평원4입니다. 워프가있는맵이며
포이즌스콜피온(?)과 스켈워리어,로글베글등 몬스터가나옵니다
전 여기서 그냥 24찍었다죠=_=....물약먹기귀찮아서.....
2번째는 봄의동굴에서 노는것입니다. 몹은 그냥 여러가지몹나와요...
20때는좀무리인것같기도? .... 죽이기가쪼오끔힘들거든요 ㅎㅎ
이두가지말고도 여러가지있겠지만 대표적인 두 사냥터입니다.
24~28 여긴 필라이온던전이 최고죠 ~!
2시간안에 이렙벗어날껍니다.40베정도의 시미터끼고하시면뭐 편하실겁니다
28~40
홍옥에서 많이노시는데 전 수동추천합니다 몹도많고
경치는잘주고 데미지는 약하고 최곱니다. 이만한사냥터가어딨습니까
템드랍률도 끝내줍니다. 실피드랜스 2방갈기고 득템2개나온적도있습니다
40~52
전요구간역시 수동에서 썩었습니다.
(28~52까지 저 수동에서만 놀았더니 400만이상벌었던것으로기억합니다)
52~69
페나인숲5 추천합니다. 72이상 일진들고 42방스플에 터번정도끼시면
여유롭게사냥가능합니다 30~40분이면 1업하고도 남죠=_=
최고의열렙시기 ..(전3일만에 40에서 69찍었습니다.ㄷㄷ)
69~105
요기는 전아직잘모르겠다만 전 극덱재분후
해동2층이나 시높5층에서놀고있습니다.
극덱재분하니 덱스가 111인데 백법한테 와리어인가 블레스인가
그거받으니 122되더군요. 공통사냥으로 광렙해서
105찍을생각입니다 저는 ㅎㅎ..그러나 극덱재분하시면 솔플
절때못하니 그점알고계시길...ㅎㅎ
저의아이템은
투구 5베불멸 (캐쉬템:풍산개모자)
2베2찔3명이어링 (캐쉬템:사감안경)
44방스플
73/33일진문자
다크윙L
이그니슈
10베7찔4명차암
7베크리링
(참고로 경도33에 시높5층,해동2층,사막등 어디서도 내구가 별로달지않습니다.. 패치후 경도는
몹렙에비례하는게아니라고하더군요.)
휴~ 나름열심히썼습니다
그럼 모두 열렙하세요 ^^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천재도련님2008.07.23ㄷㄷ;; 돈이 많으시나;;; -
네냐플 횽、2008.01.08내구도 많이 달던데요 ㅡㅜ;; -
네냐플 TaLes젤리삐2007.08.31페나인숲 52때 적중검써도 진짜 미스떠요 ㅡㅡ; 60정두때 좀 할만한데 ;; -
네냐플 대충살아2007.08.27크덴평원4는 요즘 패치로 랩30때부터 수월하게 미스 좀 나오고 사냥 할수있어요 -
네냐플 빛의숨결2007.08.101층나오고 나서 15까지는 포젤노가다 쪽이 업도 잘되고 돈도 버는쪽으로 아는데 [....] -
네냐플 아키로드2007.08.07요즘은 베이핑 대세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님슈』2007.08.06극댁하고 게틀 미친짓 -
하이아칸 포히즌막시2007.08.05페나5 할만한가...저렙에..쌜거같아 62되도록 안갓는디 -
하이아칸 여성부엿드세요2007.08.04소주님 저 92인데 극덱재분하려고하는데 우째해야돼나요 -
하이아칸 여성부엿드세요2007.08.04ㅋㅋ어 내가판칼이당 하이요 -
네냐플 Dynamic#2007.08.041~17까지 축던 1,2에서 놀려면 차라리 크덴 1에서 뚜뚜잡는게 훨씬수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