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테섭초기화 오늘//공략 1~69까지~ 보리스 ㅎㅎ

하이아칸 악몽─ 2007-08-03 12:32 4780
악몽─님의 작성글 11 신고
. 보리스 에 주의 하실점

낄낄 펌 ㅎㅎㅎ

- 한가지만 조심하실거라면 돈은 자주 모으시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보리스는 무기 값이 꾀 비싸기 때문이죠

 

어차피 방어구는 체드로에게 공짜 로 얻을수있죠

 

체드로가 요구하는 아이템 을 가져와야하지만

 

2. 보리스 육성법

 

보리스를 키우실때 가장 먼저 아셔야 할것은

 

Hack 올리는 것이죠

 

어떤분 공략법에서는 Hack - 15 올리라고 하시는데 그건 말도안되죠 -ㅁ-

 

또한 def 는 - 5~10 dex 가 자기 레벨에 맞게 올리라는 사람도 있고요

 

그것에 믿지마세요

 

==================================

 

본론부터 말씀드릴게요

 

Hack자신의 레벨 + 18입니다.

 

참고로 Hack은 올인하시면 됩니다.

 

레벨 8 까지 Hack 만 열심히 올리셔서

 

8+18 = Hack 26 이 될때 까지만 올려주세요

 

그다음부터는 올리지마세요 왜냐면 레벨오르면서

 

자동적으로 오르기 때문이죠

 

===============================================

 

Def  이것은 Hack을 다 올리신후에 올리는것인데요

 

이것은 자신에 레벨에 맞추시면됩니다.

 

즉 레벨9 이시면 def도 9 가 되면 됩니다.

 

==============================================

 

Dex 이것은 자신의 레벨 - 5 로 맞추시면 되요

 

님 레벨이 10이면 Dex는 5가 되는거죠

 

==============================================

 

총정리

 

1~8 까지 Hack 에 투자 하세요

 

9~ ?? Def 를 자신의 레벨에 맞추시면 됩니다.

 

10~?? Dex는 자신의 레벨 -5 로 맞추시면 됩니다.

 

==============================================

 

참고 :  아까 Hack 맞추시고 그다음부터 올리지마라는 이유는

 

               레벨이 상승될때마다 자동으로 상승 됩니다.

 

=================================================

스킬

 

전부배워야 할 스킬 (M)   로 표시했습니다.

 

도계열에서는

 

종베기(M)    -     연(M)      -     빙격참(M)    -    원형베기(M)

 

검계열에서는

 

폭(M), 횡베기(1)(콤보 딜레이 줄이기 위해 1정도 찍는분있습니다.)

 

이건 저도 모르지만..

 

크래쉬붐(1), 스매시크려서(1)

 

대지계열에서는

 

클레어아머(M)

 

공통계열에서는

 

동전던지기(1)

 

참고 전 미련하게 1~2 달 정도 레벨업 못한이유가 바로 경험치로

 

스킬에만 투자했기 때문이죠

 

           또하나 스킬레벨업 하시고 아래쯤 보시면 < [1] > 이런게 있는데

 

            > 를 클릭하셔서 스킬레벨업을 제대로 시켜주세요

 

             왜냐면 그렇게 해야 스킬의 능력이 제대로 나오거든요

=========================================================

 

콤보 사용법

 

콤보는 레벨6 부터 사용가능 합니다.

 

레벨 26 - 28 쯤 에 콤보가 5번 가능하게 되면

 

4번만 치시고 연 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왜냐면 콤보 할때 바로 연을 사용하면

 

그냥 사용할때 공격이 느린듯한 연이

 

콤보도중에 바로 연 사용하면 빠르게 공격합니다.

 

====================================================

사냥터

 

1~3: 초보자 듀튜리얼 하시면 됩니다.  

 

3~9: 축복의던전1

 

추천몬스터 : 베이빙

     

                           젤리삐(젤리크림 모아두시면 쓸데 있습니다.)

 

                           포이즌젤리삐(레벨 좀 되면 사냥하셔도됩니다.)

             

                          포이즌리프젤리삐(조금 상대하기 짜증나므로 피해주시길)

 

10~13: 크라이덴평원 1-3

 

추천몬스터 : 포이즌리프젤리삐(포이즌젤리 많이 모아두세요)

 

13~17: 축복의던전2

 

추천 몬스터

 

레벨 13~16까지 스컬워리어 무시하세요

 

16부터 기여도 팀 하시고 스컬워리어 사냥하세요

 

18~23: 축복의던전3

 

추천몬스터: 라바(의외로 짜증납니다.)

                          샤피어

                          프레타(선공 몬스터아니고요 공격도 잘안해요)

크라이덴평원4

 

추천몬스터: 포이즌스콜피노, 스컬워리어

 

24~28 : 봄의동굴1

 

추천몬스터: 라바(이제 밥입니다)

                 

                           코쿤(이녀석은 공격몬스터가아닌데

                                      죽으면 라바가나옵니다.)

 

                           도그사(개뱀?)

 

                           덕워리어 던전

 

필라이온 던전1

 

추천몬스터: 시클(자주 딸기주스나와서 물약 대응)

 

                           밴디지뱀프(이녀석 공격력 꾀 강하고요 스턴거는녀석입니다.)

 

28~35 : 홍옥동굴1

 

추천몬스터: 팀하시는게 좋을듯

 

36~42 : 해저동굴 1

 

추천몬스터: 아이스핸드, 플루이드윙키 제외 모든몬스터

 

팁: 공평하셔서 가세요

 

43~49 : 해저동굴1, 수정동굴1-1, 시노프던전2 에서 ~_~

 

50~61: 지금까지 오셨던 모든 던전 이제 밥+_+

              

              왠만한 챕터 깨셔도 무난

 

62~68: 시노프던전5층 에서 공평으로 사냥하세요

 

69~ : 회피 재분하세요 그후 약간 이상한 느낌을 감지 가능!

전체 댓글 :
11
  • 밀라
    하이아칸 CrazyLady
    2007.09.20
    19까진 재분이있기떄문에 천천히 하다가... 19때 재분 고고싱 하면 됨..-_-;
  • 보리스
    네냐플 v보v리v스v짱v
    2007.08.15
    근대 돈좀 버는 방법좀
  • 보리스
    네냐플 v보v리v스v짱v
    2007.08.15
    OTL OTLOTLOTLOTLOTLOTLㅋㅋ
  • 이스핀
    네냐플 Chaleslotte。
    2007.08.15
    네이버에 돌아다니긴 하더군요; 펌 맞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Chaleslotte。
    2007.08.15
    리체냥님 뭔가 오해하고 계시네요 체리님 말이 맞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Chaleslotte。
    2007.08.15
    레벨이 오를때마다 자동으로 하나씩 오르는게 아닙니다. 도계열로 보정을 받았을때 그렇게 하나씩 오르는 것이죠.
  • 티치엘
    네냐플 샤인」
    2007.08.10
    재분해서 19때 +18해주면 되는거아닌가..'';;
  • 보리스
    네냐플 더블키너
    2007.08.09
    패치 한 이후로는 덱스가 더욱 더 중요합니다. 자신의 레벨 이상으로 덱스를 찍어도 미스 날 지경인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콤한체리
    2007.08.03
    10찍는 동안 핵을 밀어서 +18 먼저만들고 덱스를 다음에 찍을경우 핵 28 덱스 4가 됩니다만 10찍는동안 덱스를 4번찍고 핵을 밀경우 핵 26 덱스 5가 됩니다. 스텟포인트 2를 손해본거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콤한체리
    2007.08.03
    하지만 그렇게하면 스텟 손해를 조금보죠... +18 되게 찍기전에 핵스텟 요구치가 2로 바뀌는데 덱스를 찍으면서 찍게되면 자동으로 오르는 핵에 의해서 +18 될때까지 쭉밀었을때보다 스텟포인트를 몇개 더쓰게됩니다
  • 밀라
    네냐플 리체냥。
    2007.08.03
    하나 지적하면요 1~8때 핵을 찍어주면 초반미스가 극심합니다. 핵을 찍되 덱스에도 투자하면서 핵은 천천히 +18찍으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