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낄낄 펌 ㅎㅎㅎ
- 한가지만 조심하실거라면 돈은 자주 모으시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보리스는 무기 값이 꾀 비싸기 때문이죠
어차피 방어구는 체드로에게 공짜 로 얻을수있죠
단 체드로가 요구하는 아이템 을 가져와야하지만
2. 보리스 육성법
보리스를 키우실때 가장 먼저 아셔야 할것은
Hack 올리는 것이죠
어떤분 공략법에서는 Hack - 15 올리라고 하시는데 그건 말도안되죠 -ㅁ-
또한 def 는 - 5~10 dex 가 자기 레벨에 맞게 올리라는 사람도 있고요
그것에 믿지마세요
==================================
본론부터 말씀드릴게요
Hack 은 자신의 레벨 + 18입니다.
참고로 Hack은 올인하시면 됩니다.
레벨 8 까지 Hack 만 열심히 올리셔서
8+18 = Hack 26 이 될때 까지만 올려주세요
그다음부터는 올리지마세요 왜냐면 레벨오르면서
자동적으로 오르기 때문이죠
===============================================
Def 이것은 Hack을 다 올리신후에 올리는것인데요
이것은 자신에 레벨에 맞추시면됩니다.
즉 레벨9 이시면 def도 9 가 되면 됩니다.
==============================================
Dex 이것은 자신의 레벨 - 5 로 맞추시면 되요
님 레벨이 10이면 Dex는 5가 되는거죠
==============================================
총정리
1~8 까지 Hack 에 투자 하세요
9~ ?? Def 를 자신의 레벨에 맞추시면 됩니다.
10~?? Dex는 자신의 레벨 -5 로 맞추시면 됩니다.
==============================================
참고 : 아까 Hack 맞추시고 그다음부터 올리지마라는 이유는
레벨이 상승될때마다 자동으로 상승 됩니다.
=================================================
스킬
전부배워야 할 스킬 (M) 로 표시했습니다.
도계열에서는
종베기(M) - 연(M) - 빙격참(M) - 원형베기(M)
검계열에서는
폭(M), 횡베기(1)(콤보 딜레이 줄이기 위해 1정도 찍는분있습니다.)
이건 저도 모르지만..
크래쉬붐(1), 스매시크려서(1)
대지계열에서는
클레어아머(M)
공통계열에서는
동전던지기(1)
참고 전 미련하게 1~2 달 정도 레벨업 못한이유가 바로 경험치로
스킬에만 투자했기 때문이죠
또하나 스킬레벨업 하시고 아래쯤 보시면 < [1] > 이런게 있는데
> 를 클릭하셔서 스킬레벨업을 제대로 시켜주세요
왜냐면 그렇게 해야 스킬의 능력이 제대로 나오거든요
=========================================================
콤보 사용법
콤보는 레벨6 부터 사용가능 합니다.
레벨 26 - 28 쯤 에 콤보가 5번 가능하게 되면
4번만 치시고 연 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왜냐면 콤보 할때 바로 연을 사용하면
그냥 사용할때 공격이 느린듯한 연이
콤보도중에 바로 연 사용하면 빠르게 공격합니다.
====================================================
사냥터
1~3: 초보자 듀튜리얼 하시면 됩니다.
3~9: 축복의던전1
추천몬스터 : 베이빙
젤리삐(젤리크림 모아두시면 쓸데 있습니다.)
포이즌젤리삐(레벨 좀 되면 사냥하셔도됩니다.)
포이즌리프젤리삐(조금 상대하기 짜증나므로 피해주시길)
10~13: 크라이덴평원 1-3
추천몬스터 : 포이즌리프젤리삐(포이즌젤리 많이 모아두세요)
13~17: 축복의던전2
추천 몬스터
레벨 13~16까지 스컬워리어 무시하세요
16부터 기여도 팀 하시고 스컬워리어 사냥하세요
18~23: 축복의던전3
추천몬스터: 라바(의외로 짜증납니다.)
샤피어
프레타(선공 몬스터아니고요 공격도 잘안해요)
크라이덴평원4
추천몬스터: 포이즌스콜피노, 스컬워리어
24~28 : 봄의동굴1
추천몬스터: 라바(이제 밥입니다)
코쿤(이녀석은 공격몬스터가아닌데
죽으면 라바가나옵니다.)
도그사(개뱀?)
덕워리어 던전
필라이온 던전1
추천몬스터: 시클(자주 딸기주스나와서 물약 대응)
밴디지뱀프(이녀석 공격력 꾀 강하고요 스턴거는녀석입니다.)
28~35 : 홍옥동굴1
추천몬스터: 팀하시는게 좋을듯
36~42 : 해저동굴 1
추천몬스터: 아이스핸드, 플루이드윙키 제외 모든몬스터
팁: 공평하셔서 가세요
43~49 : 해저동굴1, 수정동굴1-1, 시노프던전2 에서 ~_~
50~61: 지금까지 오셨던 모든 던전 이제 밥+_+
왠만한 챕터 깨셔도 무난
62~68: 시노프던전5층 에서 공평으로 사냥하세요
69~ : 회피 재분하세요 그후 약간 이상한 느낌을 감지 가능!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CrazyLady2007.09.2019까진 재분이있기떄문에 천천히 하다가... 19때 재분 고고싱 하면 됨..-_-; -
네냐플 v보v리v스v짱v2007.08.15근대 돈좀 버는 방법좀 -
네냐플 v보v리v스v짱v2007.08.15OTL OTLOTLOTLOTLOTLOTLㅋㅋ -
네냐플 Chaleslotte。2007.08.15네이버에 돌아다니긴 하더군요; 펌 맞습니다. -
네냐플 Chaleslotte。2007.08.15리체냥님 뭔가 오해하고 계시네요 체리님 말이 맞습니다. -
네냐플 Chaleslotte。2007.08.15레벨이 오를때마다 자동으로 하나씩 오르는게 아닙니다. 도계열로 보정을 받았을때 그렇게 하나씩 오르는 것이죠. -
네냐플 샤인」2007.08.10재분해서 19때 +18해주면 되는거아닌가..'';; -
네냐플 더블키너2007.08.09패치 한 이후로는 덱스가 더욱 더 중요합니다. 자신의 레벨 이상으로 덱스를 찍어도 미스 날 지경인데요.. -
네냐플 달콤한체리2007.08.0310찍는 동안 핵을 밀어서 +18 먼저만들고 덱스를 다음에 찍을경우 핵 28 덱스 4가 됩니다만 10찍는동안 덱스를 4번찍고 핵을 밀경우 핵 26 덱스 5가 됩니다. 스텟포인트 2를 손해본거죠. -
네냐플 달콤한체리2007.08.03하지만 그렇게하면 스텟 손해를 조금보죠... +18 되게 찍기전에 핵스텟 요구치가 2로 바뀌는데 덱스를 찍으면서 찍게되면 자동으로 오르는 핵에 의해서 +18 될때까지 쭉밀었을때보다 스텟포인트를 몇개 더쓰게됩니다 -
네냐플 리체냥。2007.08.03하나 지적하면요 1~8때 핵을 찍어주면 초반미스가 극심합니다. 핵을 찍되 덱스에도 투자하면서 핵은 천천히 +18찍으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