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제가 스탯이 해깔려서 글올립니다..
스탭/L+17
디펜/L-6
덱/L-5
이렇게 유지되어있네요..
잘올리고 있는건가요?
그리구 원래 스탯이
스탭/ L+18
디펜/L-5
덱/L-5
가 맞는지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몰디르의투지2006.08.20일단 묻어가죠~^^저도 27임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스탯은 정확한 요구치가 없습니다. 스탭이나 핵은 무기에 맞추어서만 올려주면 되는 거랍니다. 디펜과 덱스는 자기 레벨에 최대한 근접하게 올ㄹ주시면 되는 것 이구요 덱스보단 디펜쪽에 좀더 투자하시면 됩니다. -
하이아칸 란천2006.08.05초보한테는 그것은 잘올리는거 맞네요 ㅎ 초반에 그렇게가시다가 42때 재분하시면되요 (재분방법은 게임루키참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