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Lv.27[시벨린]스탯좀 봐주세요

네냐플 Ðz얌。〃 2006-08-05 14:57 767
Ðz얌。〃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제가 스탯이 해깔려서 글올립니다..

스탭/L+17

디펜/L-6

덱/L-5

이렇게 유지되어있네요..

잘올리고 있는건가요?

그리구 원래 스탯이

스탭/ L+18

디펜/L-5

덱/L-5

가 맞는지좀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몰디르의투지
    2006.08.20
    일단 묻어가죠~^^저도 27임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6
    스탯은 정확한 요구치가 없습니다. 스탭이나 핵은 무기에 맞추어서만 올려주면 되는 거랍니다. 디펜과 덱스는 자기 레벨에 최대한 근접하게 올ㄹ주시면 되는 것 이구요 덱스보단 디펜쪽에 좀더 투자하시면 됩니다.
  • 시벨린
    하이아칸 란천
    2006.08.05
    초보한테는 그것은 잘올리는거 맞네요 ㅎ 초반에 그렇게가시다가 42때 재분하시면되요 (재분방법은 게임루키참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