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71 보리스는 어디서 놀아야 하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검객이란2006.08.06참고하겠습니당 ㄳㄳㄳ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회피로 전화해서 수동가시는것 보단 해동에서 조금더 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
네냐플 MoonLight달빛2006.08.06수정동굴 2층 3층이 좋다고봅니다. 왠만하면 회피로 재분하시고선 사냥가시기를 ^^ -
네냐플 『§지존。☆2006.08.0570대 렙이면 당연히 해동 레어사냥이죠.ㅋ^0^ -
네냐플 한지민2006.08.05뭐..그냥수동2층이나..혼동에서..무겔잡고노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