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사냥터좀ㅠㅠ;

네냐플 검객이란 2006-08-05 14:07 1041
검객이란님의 작성글 5 신고

렙71 보리스는 어디서 놀아야 하죠?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검객이란
    2006.08.06
    참고하겠습니당 ㄳㄳㄳ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6
    회피로 전화해서 수동가시는것 보단 해동에서 조금더 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 보리스
    네냐플 MoonLight달빛
    2006.08.06
    수정동굴 2층 3층이 좋다고봅니다. 왠만하면 회피로 재분하시고선 사냥가시기를 ^^
  • 나야트레이
    네냐플 『§지존。☆
    2006.08.05
    70대 렙이면 당연히 해동 레어사냥이죠.ㅋ^0^
  • 이스핀
    네냐플 한지민
    2006.08.05
    뭐..그냥수동2층이나..혼동에서..무겔잡고노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