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제 렙 5거든요 사냥터를 잘 몰라서 그러는데 렘므섭 렙 높으신분은 블러드워커로 귓말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R페닉2006.08.06축던 가셨다가 크평1-(3)에서 노시구여 10이나 12정도 되시면 축던2 가시고.....18정도 되셨다 하면....쳅터나 깨시면서 업하시는게...ㅋ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안녕하세요 ㅎ 같은 렘므썹이시네요 ㅎㅎ 우선 축던에서 렙업을 하시고요 퀘스트도 많이 찾아 클리어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ㅎ -
네냐플 Habelin☆2006.08.05축던가셨다가 레벨 10되면 포젤밭(크라이덴 협곡)으로 가세요. -
네냐플 疾風射소녀2006.08.05축던가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