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제 막시민을 키우는 '파업일기' 입니다.
테일즈를 지금껏 많이 해왔지만[레벨도 제일높은게 56밖에안되면서]
막시민 만큼 재밌는 캐릭은 없던거 같네요.
사실 연을 처음 써봤거든요 -_-
우선 막시민을 소개 하자면 조금... 조금 ..쪼금 건방지고 불평만 하는
녀석입니다.[가이드북에서 보자면 어렸을때부터 술을 마시고 살았다고 하는군요 -_-]
하지만 머리는 좀 잘돌아가서 챕터 3때도 지도조각 하나를 찾았다죠.
결론은! 막시민은 머리잘돌아가는 건방진 남자라고 봅니다.[결론이 왜이래]
1 . 막시민의 장점
막시민은 보리스 다음으로 연대미지가 쎕니다.
그리고 오화월광참은 대미지가 장난이아니죠.[소문만 듣고]
2 . 막시민의 단점
초반에 명중률이 조금 딸리는거 같습니다.
다른사람들은 적중검이 명중률을 꽤 올려준다고 하지만
전 그거나 그거나 .. 아직은 난감하고요. 여튼 명중률이
조금 낮은거 같습니다.
3 . 막시민 11까지의 사냥터
1 ~ 4 : 초반 튜토리얼을 깹니다. 레벨 4까지 올리고 연을 하나 찍습니다.
4 ~ 6 : 베이빙 , 괭이 , 젤리삐[한방이 안뜨니 연으로 잡으세요] , 크루얼베이빙
4 ~ 6 까지 Tip : 베이빙을 잡으면 나오는 생돈육을 체가 부족할때 먹어줍니다.
그리고 좀 비매너짓이지만 -_- 먹자도 해주시면 되네요
7 ~ 11 : 전 뜻밖에 득으로 고양이가면을 얻고 상점에 팔아 빵봉투헬름을 샀습니다.
포이즌 젤리삐와 포이즌 리프 젤리삐를 잡습니다. 심심하시면 플라바와 크루얼 베이빙도
7 ~ 11 까지의 Tip : 포이즌 젤리20개 윙 5개 신조 5개 돌멩이 10 개를 조합해서 5급 바인딩을
만들고 카울에 파시면 꽤 큰돈이 됩니다. 왜 윙 신조 돌맹이를 많이 넣냐면요
저것이 성공률이 가장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4 . 마치며 ...
겨우 11까지의 공략인데 너무 잡담을 많이썻네요 -_-
제가 아직 초보라서 틀린소리를 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살포시 태클없이
넘어가 주시면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FreeDom…2006.09.28ㅋㅋ 이게 뭐에요 ㅡ . ㅡ ;;; 장난하나 -
네냐플 Klaus2006.08.05재미가 없었다고 해야 할지... 정말.. 하하... 솔직히 전 막시민의 재미를 느낀건 마검사재분떄부터였습니다. 마검사로 오화를날릴때 크리뜨는 짜릿함이 좋아서 한거인데.. -
하이아칸 전갈2006.08.05적검 쓰면 명중률 상당~히 올라갑니다 오화 크리 데미지가 거의 3배-_-? 못쓰신건 아닌거같은데 큭 -
네냐플 파업일기2006.08.05안습... 글씨같은걸 수정안하고 그냥 올리다니 -_- 점수받긴 글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