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낮을때 잡법이랑 렙125떄 잡법이랑 다르다고 들었어요 ;ㅁ;
네이버는 너무 애전꺼라 스텟이 좀다를때도;; ㄷㄷ;;
(탱크형 치니깐 다 이상한거만 주루루룩-┏)
그리고 무기같은것도 알려주세요 ;ㅁ;
특히 트레비조는 백법이 파업한다네 뒤론
솔플 권장하는 격수님들이,,,
(아니면 내가 볼때마다 백법이 넘쳐나는건가 OTL)
(오모 내캐릭 렙8 초보자 놀이하다가 꺼버려서 저런상태가;;!!)
- 전체 댓글 :
- 0
렙낮을때 잡법이랑 렙125떄 잡법이랑 다르다고 들었어요 ;ㅁ;
네이버는 너무 애전꺼라 스텟이 좀다를때도;; ㄷㄷ;;
(탱크형 치니깐 다 이상한거만 주루루룩-┏)
그리고 무기같은것도 알려주세요 ;ㅁ;
특히 트레비조는 백법이 파업한다네 뒤론
솔플 권장하는 격수님들이,,,
(아니면 내가 볼때마다 백법이 넘쳐나는건가 OTL)
(오모 내캐릭 렙8 초보자 놀이하다가 꺼버려서 저런상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