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렙125 잡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네냐플 메리크사쿠라 2006-08-04 20:03 734
메리크사쿠라님의 작성글 0 신고

렙낮을때 잡법이랑 렙125떄 잡법이랑 다르다고 들었어요 ;ㅁ;

 

 

네이버는 너무 애전꺼라 스텟이 좀다를때도;; ㄷㄷ;;

(탱크형 치니깐 다 이상한거만 주루루룩-┏)

 

그리고 무기같은것도 알려주세요 ;ㅁ;

 

 

특히 트레비조는 백법이 파업한다네 뒤론

 

솔플 권장하는 격수님들이,,,

(아니면 내가 볼때마다 백법이 넘쳐나는건가 OTL)


(오모 내캐릭 렙8 초보자 놀이하다가 꺼버려서 저런상태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