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일즈 할때~!!! 조합해야하는대...조합제료가 생각안나서 네입버지식치시는분들!
테일즈에서 바로 조합법찾기 ----> Ait(스페이스바 바로옆에있음)+H 를누르면
아템,조합,무기 ...등등드~~응... 쭈욱~ 나와요 ㅋㅋ
담부터 조합할때 제료가 기억안나시면! Ait+H 를누르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Dive。。2006.08.21A(i)t가 아니라 A(L)t입니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