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님덜 조합할때!! 몰라서 네이버 지식치시는분!! 보세욤

네냐플 2006-08-04 19:40 1280
망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 할때~!!! 조합해야하는대...조합제료가 생각안나서 네입버지식치시는분들!

테일즈에서 바로 조합법찾기 ----> Ait(스페이스바 바로옆에있음)+H 를누르면

아템,조합,무기 ...등등드~~응... 쭈욱~ 나와요 ㅋㅋ

담부터 조합할때 제료가 기억안나시면!  Ait+H 를누르세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Dive。。
    2006.08.21
    A(i)t가 아니라 A(L)t입니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