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 맹약sp소모치감소
패치는 괜찬개됬지만 정작중요한 마공 대미지증가는없다.
제생각엔 sp 소모보다는 거는것과 푸는속도를 무딜로하고 마공대미지에도영향을주개하는것이좋은것같았음 먼맹약주문 같이 사량할때잠깐키개할라면 즉시시전같은걸로 바까줬어야하지않나
2.포이즌슬레쉬 소모량감소
만족스럽지만 어이없는범위 패치 해줘야하는것같음(먼검기날리는것치고 거리가그리짧아 )
3빙격참 딜레이감소
이건 솔직이패치되야알거같음 근대과연 마검사가 사량할때나 기타등등에 연 보다좋은것인지는의문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군ol2007.08.12이거 쓰신 보리스님 ! 오타가 정말 심하시네요 ㅎㅎㅎ -
네냐플 天上우치2007.06.03고만 바라시조 맹약 내려간게 얼마인데 ㅡㅡ;;장난하나? -
네냐플 홍염의루시펠2007.05.31맹약 그정도면 쓸만한거 아닌가... 이번 케릭패치때 기대했는데 막군 범위스킬 패치 없다는... -
네냐플 유석2007.05.31얼래 보리스가 마검사인데 왜 마검사케릭의 장점을 못 살리게 스킬을 적용했는지가 더 아쉽습니다. 붉맹 마공적용과 빙격창 2회연사에서 4-5회로만 늘어나기만 해도 보리스 마검사 할만 할텐데요 -
네냐플 『투룡』乃2007.05.30볼스 마검에도 맹약이 적용되면 붉길몹들 원킬 꽤 될걸요,,, -
네냐플 타로드2007.05.30맹약만 해도 장족의 발전같군요. -
네냐플 레너드2007.05.29전 맹약에는 만족입니다 포이즌슬레쉬가 아니라 프로즌슬레이구요, 프로즌은 하든말든 신경 안쓰고있었으니 통과, 빙격참은 딜레이보단 횟수를 늘려줬어야했음 4방정도로. 어차피 마검도 무리니까 패스. 맹약에서 일단 만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