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 백법 맞는지좀 ..

네냐플 라인드、 2007-05-02 17:18 2459
라인드、님의 작성글 8 신고

제가 올린거는요..

STAP : 1

HACK : 2

INT : 9

DEF : 3

M R : 31

DEX : 2

AGI : 3

이렇고 .. 스킬은 ..

트윙클비트 M

블레스 2

힐 5

리커버리 5

와이드 힐 1

배리어 2

레지스트 실드 2

돈던지기 M

이렇게 올렸거든요 ..

근데 맞나 좀 ..부탁드릴게요 ㅎ..

만약에 뭔가 틀렸다면 .. 육성법이나 이런거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ㅇ ㅅㅇ..

 

 

 

전체 댓글 :
8
  • 티치엘
    네냐플 MyFriend티치2
    2007.07.18
    디펜 낮으니까 엠알지금 좀 올리시지마시구요 디펜을 올리셔야할듯..^_^
  • 티치엘
    네냐플 패러랠
    2007.06.13
    어이쿠나는망한건가;ㅅ; 나는렙29에MR이69쯤될텐데
  • 티치엘
    네냐플 하늘보기
    2007.05.05
    너무 엠알만 올리셨네요... 엠알은 백법계열 스킬에서 보정만 받으시구요 어질이나 디펜 둘장 하나 골라서 몰아 올리세요...
  • 티치엘
    네냐플 Laimian
    2007.05.04
    티첼은 백마법계로 MR을 무조건 받으시면서 디펜찍어주심 된답니다^^ MR/DEF말고는 쓸만한스탯이 없죠 ㅎ
  • 티치엘
    네냐플 아주그냥귀여워
    2007.05.03
    님아 MR : 렙+20 DEF: ALL을 주시면 돼요 ㅎ
  • 티치엘
    네냐플 아르하나
    2007.05.03
    디펜이 너무 낮습니다. 레벨이 몇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엠알은 레벨+15 정도, 나머지는 모두 디펜에 몰아주는 편이 좋아요.
  • 막시민
    네냐플 남데
    2007.05.02
    육성법은 MR:렙+10 DEF:MR다음나머지는 안찍는게...스킬은 신성계에서받으삼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5.02
    전 티치엘 유저가 아니라 잘모르겠지만 백법으로 키우실려면 공평파티로 업하는게 수월 하실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