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올린거는요..
STAP : 1
HACK : 2
INT : 9
DEF : 3
M R : 31
DEX : 2
AGI : 3
이렇고 .. 스킬은 ..
트윙클비트 M
블레스 2
힐 5
리커버리 5
와이드 힐 1
배리어 2
레지스트 실드 2
돈던지기 M
이렇게 올렸거든요 ..
근데 맞나 좀 ..부탁드릴게요 ㅎ..
만약에 뭔가 틀렸다면 .. 육성법이나 이런거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ㅇ ㅅㅇ..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MyFriend티치22007.07.18디펜 낮으니까 엠알지금 좀 올리시지마시구요 디펜을 올리셔야할듯..^_^ -
네냐플 패러랠2007.06.13어이쿠나는망한건가;ㅅ; 나는렙29에MR이69쯤될텐데 -
네냐플 하늘보기2007.05.05너무 엠알만 올리셨네요... 엠알은 백법계열 스킬에서 보정만 받으시구요 어질이나 디펜 둘장 하나 골라서 몰아 올리세요... -
네냐플 Laimian2007.05.04티첼은 백마법계로 MR을 무조건 받으시면서 디펜찍어주심 된답니다^^ MR/DEF말고는 쓸만한스탯이 없죠 ㅎ -
네냐플 아주그냥귀여워2007.05.03님아 MR : 렙+20 DEF: ALL을 주시면 돼요 ㅎ -
네냐플 아르하나2007.05.03디펜이 너무 낮습니다. 레벨이 몇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엠알은 레벨+15 정도, 나머지는 모두 디펜에 몰아주는 편이 좋아요. -
네냐플 남데2007.05.02육성법은 MR:렙+10 DEF:MR다음나머지는 안찍는게...스킬은 신성계에서받으삼 -
네냐플 타로드2007.05.02전 티치엘 유저가 아니라 잘모르겠지만 백법으로 키우실려면 공평파티로 업하는게 수월 하실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