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건 보리스 얘기만이 아닐겁니다...
티치엘,막시민을 제외한 모든캐릭을 하시는분들은 속으로다 상향 패치가 되길 바라지 않을까요..?
솔직히 저도 이스핀 진짜 상향패치좀 됫으면 좋겟다는 생각 자주합니다...
이스핀이 몰이 사냥에 탁월하다는 건 정말 인정합니다 실제로도 매우 뛰어난 편이죠!
허나... 몰이사냥을 계속 해서 할수 잇는게 아니죠;
붉숲,붉길 같은곳은 워낙 사람이 많아서 몰이사냥을 계속하기 힘든곳이죠
맨날 살로 찌르거나 질풍사로 답답하게 찌르고 있을때
옆에서 지나가던 보리스,막시민들이 연으로 순식간에 후다닥 쓸고 지나가는거 보고
정말 부러워 했습니다 ㄱ-;;(물론... 그분들이 렙이 높은것과 장비가 뛰어난 영향도 있긴합니다)
하지만... 저는 렙이 좀 낮긴하지만... 질풍사 ... 정말 이스핀 캐릭으로 하면 답답하기
그지 없습니다
평소에 카스,살 같이 딜이 거의 없는 스킬만 쓰다가 어느날부터 그래도 살보다쎈
질풍사를 쓰게 되었죠...
쿠우... 왤케 딜이 길게 느껴질까요 ... 게다가 명중률이 좀 떨어지더군요...
제가 덱 160에 가호로 +16 보정받고 템도 괸찬은 편인데 붉길에서 네즈카제 잡을때
질풍사 미스가 뜨더군요!? 그것도 어쩌다 한번이 아니고 3~5번에 한번꼴로 미스가
한두방씩 뜨는게 완전 압박이엿습니다 ㄱ-;;;
그리고 기본뎀지... 평타랑 거의 비슷합니다 물론 크리 뜨면 무척쎄죠
4방이나 나가는데 전부 크리뜨면 무척 쎕니다
하.지.만 크리 떠서 안쎄 캐릭이 어딧습니까?
크리떠서 쎈건 당연한겁니다 ㄱ-; 막시민,보리스 연 나갈때 크리뜨는게 오히려
질풍사 크리 뜨는것보다 더 쎌겁니다
물론 차이점이라면 크리뜰때 얼마나뎀지가 더 크게 뜨느냐가 중요한건 하지만서두요
몹을 한마리 두고 잡을때 걸리는 시간은 확실히 질풍사가 연을 따라잡진 못합니다
고로 질풍사도 상향패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고요
다른 캐릭들도 필요하다면 상향좀 할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 전체 댓글 :
- 17
-
네냐플 S2귀재2007.06.16어이가없군요. 막군은 이제 더이상 이상캐릭이 아닙니다. -
하이아칸 진명。2007.05.04는거죠? 살 2번 쓴다고 쳐도 꿀리는게 아닙니다. 연 올크리가 그렇게 쉽게 터지는줄 아세요? 똑같은셋 마춰도 막시민은 오화크리 펑펑 터지는데 보리스는 연크로 찔끔찔끔 터집니다.. -
하이아칸 진명。2007.05.0415000.. 그에비해 제가 107세이라 끼고 있는 데 젤리삐 치면 데미지가 1500도 안뜨더군요.. 1200이라고 쳤을때 연데미지 다 크리터지면 2400x6 = 14400 이 나옵니다.. 어딜봐서 딸리신다 -
하이아칸 진명。2007.05.04좋은신 분들은 보통 살을 3발 정도? 씁니다..[평타 살 평타 살 평타 살] 거기다가 이스핀은 저렙에도 살 5천이 크리터지면 쉽게뜨더군요 100을 놔두고 쳐봅시다.. 젤리삐 친다고 하면 이스핀 살 데미지만 -
하이아칸 진명。2007.05.04그리고 전 이스핀 1:1사냥 결코 약하지 않는다고 보는 사람입니다..살만 해도 보십시요.. 크리 터지면 5천입니다. 보리스의 주요스킬이자 기본스킬,유일한 공격스킬인 연 과 비교해보세요.. 연 1번쓸때 컨트롤 좋으 -
하이아칸 진명。2007.05.04심심해님.. 이스핀은 200안가도 무딜입니다.. 제친구 랩 140인데 무딜이라고 합니다.. 이스핀은 애초에 스텝이 주요 스텟이기때문에 핵과 스탭을 동시에 찍어주는 베기계열과 달리 무딜에 훨씬 빨리 도달합니다 -
하이아칸 수호진마검2007.05.03상향 패치 바라는건 모두 같지만 보리스의 중점을 두고 보면 몰이도 정말 아닌데요. 불맹의 데미지 증가? 5~10분이면 바닥납니다. -
네냐플 신호섭2007.05.03스테미나소비장난아니어서 마나터치,라이프터치잇어봣자 강화계들은 스테미너터치 써야하는 상황... -
네냐플 신호섭2007.05.03조슈아케릭터를 보고 그런소리 하셧으면하네요 마인드들이 그렇게잘 터지는것도아니고 카스타르트는 언제되야 여러방나오는지 진짜 까마득히멀구요 버티컬은 마나소비가 장난이아닌데다 어택커는 붉은달의맹약과 같아서좋기도하지만서도 -
네냐플 a심심해a2007.05.03그리고 막시민,보리스 240대정도 되면... 폭을 거의 딜없이 쓰더군요... 뭐 결국 고렙인게 장점이 되는거지만요... -
네냐플 a심심해a2007.05.03질풍사가 연보다 느리다는 말이 아니고요... 살이나 카스에비해서는 좀 느리다는거죠...뭐 딴케릭이 들이면 배부른소리다란 말씀하시겟지만서두..;; -
네냐플 막행동하네2007.05.02막시민도 밸런스 맞춰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요즘 오화월광참 크리 잘 안뜨네요 저만 그런거 아닐거에요 -
네냐플 디프리시스2007.05.02질풍사 연보다 빠르면빨랐지 느리지않던데요 막군보리스 스탭재분이나 해야 빨라지지 그전엔 질풍사나 연이나..속도는 거의 비슷비슷 -
네냐플 #올림표#2007.05.02몹 한두마리 있는건 무시하고 그냥 지나가면 되지 않습니까... -
네냐플 레너드2007.05.02이스핀은 몰이사냥 캐릭이라고 보는데 1:1까지 타캐릭을 따라잡고 싶어하는건 억지 아닐까요? 그리고 넥슨의 부실한관리를 보면 조금 불편하셔도 참는 것 밖에 없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