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 시벨린 찌르기, 베기, 물리복합 중 어느것이 더 좋아요??
제가 알기로는 시벨린을 하는 유저들을 보면 보통 찌르기를 많이 합니다. 데미지가 많이 나온다고들 하는데 ' ㅁ' 찌르기 추천 !
2. 위에 것중 선택하신것에 스텟하고 스킬
스톗 - DEX : 자기렙이랑 비슷하게 하거나 -3~+2쯤으로 해주세요 ^^
HACK : + 18
DEF : 찍고 남은건 모두투자
스킬 - 연- 마스터 (마스터레벨:30)
찌르기 - 마스터 추천
내려 찍기 - 1이나 마스터 (딜레이 줄이기 위해서 찍습니다 )
쌍룡성 - 마스터(투룡을 위해서 )
비연 - 10개(투룡을 위해서 )
버서커- 마스터(데미지 40% 상승 방어 20% 하락 딜레이 20% 하락 입니다 )
투룡 - 마스터
격 - 10개(홍룡등천 배울 스킬 )
발 - 선택스킬(배워도 되고 안배워도 되요 )
도발 - 마스터
2차 스킬로는
홍룡등천 - 마스터
하드스킨 - 마스터 ^^
3. 시벨린 넉넉하게?? 키우려면 자본은 얼마나?
음, 시벨린은 본캐로도 많이 키우는 캐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본은 많이는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그래도 테일즈 위버를 더 즐겁게 즐기시려면 자본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죠.
4. 렙 마다 사냥터
1~4:처음 시작할때 하는 듀토리얼 퀘스트를 해줍시다
4~10:축복의 던전 1에서 놉시다(뱅뱅 뜨면 大 박!!!)
10~18:축복의 던전 2에서 놀아 줍시다(시벨린의 12무기 반월창은 사지마세요 왜냐하면 당파창이랑 공격력이 별로 차이 않나요 그래서 시벨린은 10부터 축복2가기도 함)
18~20:크라이덴 평원4에서 놉시다
20~26:축복의던전 3에서 놉시다 (25때 못들오니 24때 물약 두둑히 챙기고 ㄱㄱ!!)
26~28:봄의동굴 1층(정령초도 한번 구해봅시다 )
28~42:홍옥동굴 1층, 챕터 1.2.3(35부터 해동도 가능한데 백법이 끼워줄지 모르겟음)
42~52:해저동굴 1층,챕터 4
52~69:해저동굴 1층,챕터 5
5. 위에 4가지 질문 말고 더 아시는 내용이 있으면 적어주세요.
무기 -
1~20:듀토리얼 퀘스트를 깨고 나온 무기
20~24:블레스드 파이크
24~28:장창(改 가능)
28~42:改-백열창(35프라메아는 딜레가 좀늘고 백열창이랑 데미가 비슷해서 )
42~52:改-랜스
52~105:改-라바스피어(돈이 없으시면 105까지 사용하셔도 좋으니 님은 자유로 하세요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