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 바인딩 노가다 ♡
1급바인딩을 기준으로[물론, 무스켈뿔은 직접모아야해요 ㅇㅁㅇ♡]
신조.윙.돌맹이를 각각 14개씩 넣고 조합.
플링에 최대한 많이 조합해서팔면 순이익은 32000정도.[플링은 카울상점보다 30%이익.]
허니베어고기로 바인딩을 만들어도 이익이 꾀 잇어요 ♡
단, 단점은 -슬롯부족으로 한계가 잇어여...;ㅅ;
- 플링상점에 도착하는게 딱 정해져있지않아 시간소모.
2.호플론쉴드 노가다 ♡
호플론을 모아요 모아 ~ [직접노가다/50만정도에구매]
개당 8만원정도의 이익 ♡
단점은.. 모으기가 힘들어요 ;ㅅ;
3. 도박장사 ...ㅇㅁㅇ;
옵션만 좋다면 잘팔리고 가격이 높은 아이템을 룰렛에 돌리거나..인크를 질러요 /ㅅ/ ♡
제목에서도 그렇듯이.. 도박입니다 도박..
4. 인크노가다!!
진혼의탑이란 곳에 가서 인크노가다를 합니다 !
1.3.5층이 인크가 잘나온다고 들었고, 개당[산스섭기준]140만원.
시간이 많으신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
5.잡템돈벌이 ♡
제목그대로 잡템으로 돈을 버는거죠 .
싼 잡템은 바로바로 처분하고, 비싼 잡템을 모아서 플링상점을 찾는거죠
아, 상점을 찾기 싫다면 카울상점에 파시는것도 ^^
그린츠광산2,3/혼란동굴5,6층에 있는 골렘코만도의 잡템인 심장을 마구마구 먹으세요 ♡
개당 700에 팔려요 ♡ 하지만.. 안 좋은점은 무개떄문에 별로 많이 못먹는다는점.
하지만 ! 혼란동굴에는 중간필드 아드셀이 있기떄문에 바로바로 팔고 모을수있답니다 ♡
또 혼동9층에서는 모든아이템을 1000시드 정도 되기때문에
혼동9층에서 아이템을 모아서 팔면 경험치는 별로지만, 물약값이상으로 돈벌이 ♡♡
제가 지금까지 했봤던 돈벌이 모음.. ♡
지금까지 하고있는건, 혼돈9층에서 잡템/바인딩[허니베어]노가다입니다 ♡
여러분도 열심히 돈모아서 때부자되세용 ㅇㅁㅇ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칸아2008.07.27무투호 그렇게 많이 안나가는데... -
네냐플 우유속에코코아2007.04.27ㅎㅎ 무투호가죽 추천 개당 5000에 팔려요 사람한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