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38에 보리스인대요 모르고 회피율을 한번도 안올렷어요 재분배 해야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N오직나만을A2006.11.15그렙이면 그냥 def 몰고가다가 나중에 재분하세요..그리고 물딜 안없어지면 님 렙업은 꿈도 못꿉니다.. -
네냐플 血色爪2006.11.15회피율.. agi 말입니까. 베기보리스는 핵 . 디펜. 덱스만 올리면됩니다. 그리고 한가지당부할말은 물딜 항의에 동참해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