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저기요 렙38베기보리스 질문이요

하이아칸 모리스잔돈만 2006-11-15 19:31 866
모리스잔돈만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38에 보리스인대요 모르고 회피율을 한번도 안올렷어요 재분배 해야되나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N오직나만을A
    2006.11.15
    그렙이면 그냥 def 몰고가다가 나중에 재분하세요..그리고 물딜 안없어지면 님 렙업은 꿈도 못꿉니다..
  • 보리스
    네냐플 血色爪
    2006.11.15
    회피율.. agi 말입니까. 베기보리스는 핵 . 디펜. 덱스만 올리면됩니다. 그리고 한가지당부할말은 물딜 항의에 동참해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