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패치를하는대
패치에러가나서
안된대요 - ㅅ-
그래서지금
3번째 다시깔고있는대
어떻게된거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carpediem】2006.11.16영어창뜨는거요??? 그거기달리면돼던데? -
네냐플 나랑바꿔2006.11.15님아 한번에데요 혹시 내컴퓨터에서 제거하셨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