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여러분 ! 패치에러가나는이유좀,

네냐플 SNAP 2006-11-15 19:22 621
SNAP님의 작성글 2 신고

패치를하는대

 

패치에러가나서

 

안된대요  - ㅅ-

 

그래서지금

 

3번째 다시깔고있는대

 

어떻게된거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carpediem】
    2006.11.16
    영어창뜨는거요??? 그거기달리면돼던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랑바꿔
    2006.11.15
    님아 한번에데요 혹시 내컴퓨터에서 제거하셨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