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뱅뱅안경 명중 4...

네냐플 랜스키 2006-11-11 22:45 2105
랜스키님의 작성글 10 신고

뱅뱅안경 명중 4짜리

시세가 얼마나 되나요?

전체 댓글 :
10
  • 티치엘
    네냐플 Gisadoll신쿠
    2006.12.27
    트라에선 명4이면 15만쯤하나??
  • 나야트레이
    네냐플 미스릴
    2006.12.25
    쓰레기야
  • 보리스
    네냐플 베레타
    2006.12.25
    20
  • 보리스
    네냐플 베레타
    2006.12.25
    20
  • 루시안
    네냐플 『준수』
    2006.11.24
    거이22만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v어린폐인v
    2006.11.19
    한?22만원갈껄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20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1.12
    명중 4라고 해도 플링행~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나트레因
    2006.11.12
    아노22만정두...
  • 티치엘
    네냐플 해인〃
    2006.11.12
    보통 뱅뱅안경은시세를 잘안따집니다.[플링에 가지고가서팔기때문에] 렘므썹은 보통 21만원 하는데.. 아노는 잘 모르곘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