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42때 어디서 어떻게 사냥해야되나요??ㅋ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1-11 22:35 775
비열한웨이터님의 작성글 4 신고

어디서 혼자놀면 잘올라요??ㅋ

팀풀할때는 어디가 좋아요??ㅋ

격수끼리일떄와

법사달고 사냥할때 좋은 사냥터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솔플짱임니다~~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13
    솔플 ㄱㄱ씽요 고고
  • 티치엘
    네냐플 해인〃
    2006.11.12
    해동 > 해저동굴
  • 티치엘
    네냐플 해인〃
    2006.11.12
    42면 해동^^ 법사는 잘 모르겟음.. 해동에도 기여 파티가 있을테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