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디서 혼자놀면 잘올라요??ㅋ
팀풀할때는 어디가 좋아요??ㅋ
격수끼리일떄와
법사달고 사냥할때 좋은 사냥터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솔플짱임니다~~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솔플 ㄱㄱ씽요 고고 -
네냐플 해인〃2006.11.12해동 > 해저동굴 -
네냐플 해인〃2006.11.1242면 해동^^ 법사는 잘 모르겟음.. 해동에도 기여 파티가 있을테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