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랩19인데요
놀만한데가 없어서..ㅡㅡ
미네잡고 있습니다..;;
경치 팍팍받을수잇는데..혼자서도 많이힘들지않은곳~
꼭점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ol별or사랑2008.01.21크덴은 너무 힘들어요 포션 낭비가 심해요. 되도록이면 셀바스 6가서 노세요. 경치 많이 줘요. 한말당 경치 90정도 ... ㅅㄱ용 -
네냐플 ol별or사랑2008.01.21축던이 힘드시면 셀바스평원6에서 노시는게 좋을듯 ㄷㄷ 물약도 별로 안달고 경치도 많이 줘요 -
네냐플 ol별or사랑2008.01.21축던에서 기여도파티로 하세요 생각보다 빠르게 올라요 -
네냐플 대충살아2007.05.29포이즌 스골피온을 잡는게 맞다구 생각하는분이 있는데. 그러면 물약이 많이필요해서 잡지 않는게맞다구 생각하구요. 저는 스퀄워어리를 추천합니다. -
네냐플 ≪月光≫2007.02.25축복의던전 정도가 좋을듯 한데요 -
네냐플 바야흐로2006.12.13크라이덴4에서 스컬워려나 그 소같이 생긴애 잡으심;;;잘오를텐데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스컬 좋아요 ㅎ -
네냐플 『별빛루샨』2006.11.1219면봄동공파하시는게좋아요 포션잘되면 쉽답니다 -
하이아칸 w눈물w2006.11.12스퀄워리어 잡으세요. 쩔도 좋고요.ㅋ -
네냐플 해인〃2006.11.12크라이덴4를 잘 공략해보세요, 포이즌..[가제처럼생긴거]랑, 좀 힘드시곘지만 스퀄워리어, 프레타, 로글베글 이쪽공략해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