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쳅7에서 도플숲에서 쳅을 진행하고있었습니다 그런데 가도가도 세갈래길이 계속나오는 것이었습니다(똑같은맵으로) 그러더니 갑자기 소머리뼈(맞던가?)달린 표지판에 나오더니 봉인을 풀지안풀지 결정하라는 거였슴다 그래서 푼다고하니 엑시피터4인방의 도플갱어같은것이 나오는것이었슴다 다잡고 계속 포탈타고 걸었더니 또나오는거였슴다 이번엔 안풀겠다고 하니 아무일도 안일어 나고 포탈도 못타고 해서 다**었슴다 그렇게 약15분간 다시 실프쓰고 뛰고 실프쓰고 뛰고 그렇게 앞으로나아갔는데 아니나다를까 또같은게 나오더군요(허탈ㅠㅜ) 이건 어케하면 될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13다음카페나 , 네이버카페 등등에많은데 미로가는법은^^;; -
네냐플 해인〃2006.11.12흠;; 이것의 내용은, 다음카페나 , 네이버카페 등등에많은데 미로가는법은^^;; 여기물어보는거보다 꽤나 그 공략 글이많으니 후의, 챕터진행에 원활하기위해 하나쯤은 가입해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