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하이아칸 보리스유저임니다. 렙이26인데 사냥핳곳이......
사냥터좀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FinalCrashWR2006.11.09스퀄워리어나 로글베글 잡으시다가 28 넘기고 무기 바꿔서 봄동 들어가시면 좀 느려도 무난할꺼 같은데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시높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