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초반에는 쫄 받기!!!
20때까지는...홍옥에서. 받으면 왕복할때마다 기본으로 1~3업씩함.!!
20때부터는. 챕터를 깸!!!
그리고 틈틈히 사냥 하시면 일주일정도도 안걸리고 50만들어짐!!
아주 간단함..ㅋㅋ다들 열심히 하셈~~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로나젤2006.11.08공파가 뭐에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쫄 짱짱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당현 공파로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25부터 시노프에서 죽치고 게틀잡는것도 빨라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ㄴ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