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밀라~~육성

네냐플 석and덕 2006-11-04 13:27 4669
석and덕님의 작성글 22 신고

밀라19때재분배해도되나요??

 

알기쉽게 육성 설명점해주세요..ㅠㅠ

전체 댓글 :
22
  • 밀라
    하이아칸 백월초향
    2007.12.30
    재분배는 정말 아깝다... 나는 꿈도 못 꿔;;ㅜㅜ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ㄷㄷ고고씽?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일단 해보심이?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재분 하셨나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돈아까운 ㅠ_ㅠ 재분비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덱스와 어질은...최대한 높게?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19때 재분하 세요 스탯이 아주 좋지 않으신이상..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ㅎㅎ밀라는 탱크없죠? 회피인가..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재분 잘하셔서 축케되세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ㄷㄷ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돈아까운 ㅠ_ㅠ 재분비만 10만언 가까이쓴..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전 19때 재분 10번이상한..ㅠ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50퍼 아래라면 안습 ㅠ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재분하실때 보정50퍼이상만 나와도 좋다는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흐...걍 열랩하다가 69에 재분하셔도 되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