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19때재분배해도되나요??
알기쉽게 육성 설명점해주세요..ㅠㅠ
- 전체 댓글 :
- 22
-
하이아칸 백월초향2007.12.30재분배는 정말 아깝다... 나는 꿈도 못 꿔;;ㅜㅜ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ㄷㄷ고고씽?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일단 해보심이?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재분 하셨나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돈아까운 ㅠ_ㅠ 재분비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덱스와 어질은...최대한 높게?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19때 재분하 세요 스탯이 아주 좋지 않으신이상..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ㅎㅎ밀라는 탱크없죠? 회피인가..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재분 잘하셔서 축케되세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ㄷㄷ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돈아까운 ㅠ_ㅠ 재분비만 10만언 가까이쓴..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전 19때 재분 10번이상한..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50퍼 아래라면 안습 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재분하실때 보정50퍼이상만 나와도 좋다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흐...걍 열랩하다가 69에 재분하셔도 되요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