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캐릭추천좀요.

네냐플 삐돌이만척살 2006-11-04 12:49 4371
삐돌이만척살님의 작성글 15 신고

전테일즈위버 한지얼마안되는 유저인데요..

캐릭재가골르면 후회할까봐서 .....

좋은케릭이 어떤케릭터인지 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5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밀라로 걍하셔도 될듯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막군 이 좋다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힘들지만 나름대로 재밋어요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하지만 티첼은 키우기 쫌힘들다는거..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티치엘의 장점은 나중에가면 리커버리로 피채우면서해서.. 약을 거의안쓸수있다는거에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걍 맘에 드시는 캐릭 하시는 것이 좋으실듯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막군도 좋아요 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하지만, 제 생각엔 티치엘이 짱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보리스도 할만한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나야도 어느정도 재밋다는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사냥 뎀쥐에선 시벨린도 짱이라는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전체공격을 좋아하시면 이스핀이나 루샨도 좋을듯 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사냥엔 밀라가 굿이라는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막군도 좋다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티치엘-다방면에서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