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테일즈위버 한지얼마안되는 유저인데요..
캐릭재가골르면 후회할까봐서 .....
좋은케릭이 어떤케릭터인지 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5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밀라로 걍하셔도 될듯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막군 이 좋다는 ㅋ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힘들지만 나름대로 재밋어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하지만 티첼은 키우기 쫌힘들다는거..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티치엘의 장점은 나중에가면 리커버리로 피채우면서해서.. 약을 거의안쓸수있다는거에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걍 맘에 드시는 캐릭 하시는 것이 좋으실듯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막군도 좋아요 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하지만, 제 생각엔 티치엘이 짱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보리스도 할만한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나야도 어느정도 재밋다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사냥 뎀쥐에선 시벨린도 짱이라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전체공격을 좋아하시면 이스핀이나 루샨도 좋을듯 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사냥엔 밀라가 굿이라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막군도 좋다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티치엘-다방면에서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