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재친구가지금챕터가막혀서인데여막시민챕터1시작하고쉐도우에쉬가서의래받고클라드가서자격의장이라던가게한테간다음클라드무기상점에서마법의검한다음에어디가여???재발투가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w리프w레2007.04.16무기상점 나간다음에 옆에있는 사람 클릭하면됨 -
네냐플 ToT싸움ToT2007.03.24무기상점에서 나가면 다시 이벤트가 보여요 -
네냐플 옹들의전설2006.11.04자경단에게편지주고다시새도우애쉬가세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ㅠ_ㅠ ...거기써잇는대로 하면되던데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ㄷㄷ고수막군분께 무러보세요 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모르겠다는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