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홍옥파티사냥 어떻게???ㅋ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1-03 20:35 911
비열한웨이터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 36인데요 ㅋ

몇짜리와 파티해야지 제일 잘오르나요??ㅋ

동랩이 제일 잘오른다고하던데요??

몇짜리와 파티해야지 잘오르나요??ㅋ

어떤때는 레벨차이많이 날때 더오르고 어떨때는 별차이없을때 많이오르고그러던데요...

어떻게 해야되나요??ㅋ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알러뷰혀누
    2007.09.01
    해동가세여
  • 시벨린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1.04
    홍옥은 이제 경험치가 안오름..ㅠ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20정도의 백법이랑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