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36인데요 ㅋ
몇짜리와 파티해야지 제일 잘오르나요??ㅋ
동랩이 제일 잘오른다고하던데요??
몇짜리와 파티해야지 잘오르나요??ㅋ
어떤때는 레벨차이많이 날때 더오르고 어떨때는 별차이없을때 많이오르고그러던데요...
어떻게 해야되나요??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알러뷰혀누2007.09.01해동가세여 -
네냐플 비열한웨이터2006.11.04홍옥은 이제 경험치가 안오름..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20정도의 백법이랑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