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막시민 챕터11인가, 대저택에서 안들어 가지내요...

하이아칸 2006-11-03 16:56 993
뤼님의 작성글 4 신고

좌절한 랑켄이라고 되있고 분명히 나르비크에 있는

대저택으로 들어가 보라는데, 안들어가지내요.

어떻해 할 수 있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ㅜㅜ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fer
    2007.05.04
    제접속 추천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재접속 츠천
  • 보리스
    네냐플 포도맛쥬스☆
    2006.11.03
    OTL.. 그거 빨간색 열쇠 인가 먼가로 들가는데.. 삐질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1.03
    막시민 챕터 부분이라 잘은 모르겟지만 팀/재료등등 재확인을 권해드리고싶네용 ;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