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좌절한 랑켄이라고 되있고 분명히 나르비크에 있는
대저택으로 들어가 보라는데, 안들어가지내요.
어떻해 할 수 있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ㅜ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fer2007.05.04제접속 추천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재접속 츠천 -
네냐플 포도맛쥬스☆2006.11.03OTL.. 그거 빨간색 열쇠 인가 먼가로 들가는데.. 삐질 -
네냐플 PlusRR2006.11.03막시민 챕터 부분이라 잘은 모르겟지만 팀/재료등등 재확인을 권해드리고싶네용 ;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