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안녕하세요!- ('ㅅ')

네냐플 HijodePerro 2006-11-03 01:26 680
HijodePerro님의 작성글 2 신고

 

 처음 인사드립니다-

 가나폴리 새내기 티치엘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앞으로의 진로(?) 에 대해 질문하려 하는데요.

 짬밥 많으신 티치엘 분들-

 잘 부탁드려요-

 

 움- 우선은..

 처음엔 백법을 하기로 하구

 능력치는 mr 을 막 찍다보니..

 렙25인데 50이 넘어가버렷구요..

 현재는 def 에 열심히 올리고 있습니다-

 스킬은..

 그냥 렙,경험치 되는대로 올리다보니..

 이것도 하드코어가 되버렸습니다.;

 큐어 1개만 올리는거라는데..

 무려 큐어 스킬레벨 7 이에요 ㅠ

 나머지는 힐 12 인가 하고..

 오라 월1,와이드 힐8,리커12,홀리볼트12,블레스5,배리어5,레지실드5,와이드블레싱1,리저렉션1

 정도 입니다...

 돈 벌기 위해서 오라월이랑 홀리볼트 만으로 사냥하는데요...;

 홀리볼트는 그렇다 치고..

 오라월 이 아직 스킬 레벨 1이라 그런지..

 공격범위도 좁고, 미스도 많이 나요 ㅠ

 후에 공법or잡법 (약 렙150 이후-)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오라월 올려주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1개만 올리고,

 선 라이즈 인가 배울때까지 냅두는 플레이를...

 여기서 잘못된 것들이 지적해주셨으면 해요-

 앞으로의 스텟,스킬 분배두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앞으로 공법or잡법 으로 바꾸기 위한

 대책(?) 도 적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음,그냥 고수 티치엘 분들이

 자세한 댓글 남겨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상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제까지 가나폴리 서버에

 말 많은 '주책바가지' 티치엘 이었습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재분타세요..ㄷㄷ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1.03
    아실테지만 마법방어 장비를 많이 착용해주시고 열심히 팀플사냥 하시길..(티첼이 아니라 ㅜ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