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처음 인사드립니다-
가나폴리 새내기 티치엘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앞으로의 진로(?) 에 대해 질문하려 하는데요.
짬밥 많으신 티치엘 분들-
잘 부탁드려요-
움- 우선은..
처음엔 백법을 하기로 하구
능력치는 mr 을 막 찍다보니..
렙25인데 50이 넘어가버렷구요..
현재는 def 에 열심히 올리고 있습니다-
스킬은..
그냥 렙,경험치 되는대로 올리다보니..
이것도 하드코어가 되버렸습니다.;
큐어 1개만 올리는거라는데..
무려 큐어 스킬레벨 7 이에요 ㅠ
나머지는 힐 12 인가 하고..
오라 월1,와이드 힐8,리커12,홀리볼트12,블레스5,배리어5,레지실드5,와이드블레싱1,리저렉션1
정도 입니다...
돈 벌기 위해서 오라월이랑 홀리볼트 만으로 사냥하는데요...;
홀리볼트는 그렇다 치고..
오라월 이 아직 스킬 레벨 1이라 그런지..
공격범위도 좁고, 미스도 많이 나요 ㅠ
후에 공법or잡법 (약 렙150 이후-)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오라월 올려주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1개만 올리고,
선 라이즈 인가 배울때까지 냅두는 플레이를...
여기서 잘못된 것들이 지적해주셨으면 해요-
앞으로의 스텟,스킬 분배두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앞으로 공법or잡법 으로 바꾸기 위한
대책(?) 도 적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음,그냥 고수 티치엘 분들이
자세한 댓글 남겨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상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제까지 가나폴리 서버에
말 많은 '주책바가지' 티치엘 이었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재분타세요..ㄷㄷ -
네냐플 PlusRR2006.11.03아실테지만 마법방어 장비를 많이 착용해주시고 열심히 팀플사냥 하시길..(티첼이 아니라 ㅜ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