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베기루샨 1~69까지 키운것과 물복루샨 1~69찍은것중
어느것이 더 쌔나요??
고수님들의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펠린2006.11.021:1에서는 베기가 더 쎄죠... 연을 쓰니까.. 근데 물복은 거의 몰이용 아니던가...-0- (루샨을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스킬 특성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