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베기루샨vs물복루샨

네냐플 현사마 2006-10-31 20:50 874
현사마님의 작성글 1 신고

베기루샨 1~69까지 키운것과 물복루샨 1~69찍은것중

어느것이 더 쌔나요??

고수님들의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펠린
    2006.11.02
    1:1에서는 베기가 더 쎄죠... 연을 쓰니까.. 근데 물복은 거의 몰이용 아니던가...-0- (루샨을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스킬 특성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