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채팅 매크로 어케써요.?

네냐플 깜보이기 2006-10-31 20:32 1174
깜보이기님의 작성글 1 신고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령월。
    2006.11.01
    채팅매크로란.. 밑에 채팅매크로창이있으면 1번에 예를들ㅇ ㅓ 삼니다 라구햇을떈 ait+1번 을누르시면 돼요^^2번에적으셧을떈 ait+2이구요고랩돼세요!삐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