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챕터

밀라 쳅터1에서요..

네냐플 딜릿 2006-10-31 15:59 1164
딜릿님의 작성글 1 신고

쳅터가 젤리킹으로 넘어갔는데

 

크라이덴4로 가니 영상나오고 그거 다보고 난담에 어디로가야하나요?;;

 

영상에선 밀라가 어떤두놈[뚱뚱한놈과 마른놈]쫓아가는걸로 해서 티첼도 뒤따라가고...

 

그영상담에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백법사★
    2006.10.31
    음 맵상에 5시 방향이랄카,, 아무튼 제일 구석진 곳에 있어요 ~ 솔로~ 또는 팀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