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만랩때 각성풀게이지만 계속뜨는 캐릭터추천이요평타에요^^ 무슨형인지도자세히~
연쓰면7000x6나오는거요^^평타를5번하면7000x5뜨는거요(미스는괜찮아요...)
부탁~~~~~~!!!!!!!!!!!!!!!!1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별빛루샨』2006.11.15사실상영역공격(비연,카스(잇핀),투룡,크래쉬봄등등 이런건 다 알아서각성하면7000나오는게기본인데ㄲㄲ -
네냐플 펠린2006.11.01말도 안되는 질문을 하시넴....;;; 아무리 만렙 각성이라도 평타가 7천까지.....-0- 가끔 강타뜬다면 몰라도...;; -
네냐플 Hyacinthus2006.11.01어차피 만렙각성가면 콤보갈때 데미지,딜레이 고려하면 거기서 거기여 -
네냐플 몽키·D·루피2006.10.31시벨린 연 은 7천가능하지만 평타 7천불가능 -
네냐플 피아노의시인2006.10.31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