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여러분 공략게시판에는 공략만 써요!!!

네냐플 강철향기 2006-10-31 11:44 726
강철향기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 시작한진 얼마 안됐지만..

공략 좀 찾을려고 왔는데, 다들 질문만 가득한거 같아요.

보니 바로 위에 지식창고라고 잘 되어 있는데..

굳이 여기다가 질문올리시는분들 이해 할수가 없어요..

공략 찾을려고 한참 헤매었답니다..

제발 공략게시판에는 공략만!!올리고~

지식창고에 질문가튼거 올리면 안댈까요?

도통 이해를 할수 없는..-_- 테일즈 홈페이지;;;;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1.01
    ㅎㅎㅎ.. 그러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