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어떤 분이랑 팀을 맺고 거북이를 깨려고 갔는데
팀존이 안뜨고 계속 솔로존이 떠요
팀을 계속 새로 맺어도 산호동굴 입구에 팀존이 안뜨는데 그 이유가 뭔가요?
계속 솔로존만 뜬답니다ㅠ_ㅠ
어떻게 된 일인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칼파츠2008.01.28엔피니온을 깨신분이라면 못하지만 똑같이챕터하신분이시라면 그냥 파티하시고 솔로존들어가면 같이들어가져요^^ -
네냐플 와이디호2006.10.31감사합니다 -
네냐플 vkdlxjVv2006.10.31원래 솔로존이 뜹니다. 하지만 들어가면 만나게되니 걱정마세여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31혹시 그분은 챕터2를 깨신분이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엔피니온은 이미 클리어 하신분과는 팀을 맺어 잡을 수 없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