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산호동굴 앞에서 팀존이 안떠요ㅠ_ㅠ

네냐플 와이디호 2006-10-31 00:49 1310
와이디호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어떤 분이랑 팀을 맺고 거북이를 깨려고 갔는데

팀존이 안뜨고 계속 솔로존이 떠요

팀을 계속 새로 맺어도 산호동굴 입구에 팀존이 안뜨는데 그 이유가 뭔가요?

계속 솔로존만 뜬답니다ㅠ_ㅠ

어떻게 된 일인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칼파츠
    2008.01.28
    엔피니온을 깨신분이라면 못하지만 똑같이챕터하신분이시라면 그냥 파티하시고 솔로존들어가면 같이들어가져요^^
  • 보리스
    네냐플 와이디호
    2006.10.31
    감사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10.31
    원래 솔로존이 뜹니다. 하지만 들어가면 만나게되니 걱정마세여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31
    혹시 그분은 챕터2를 깨신분이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엔피니온은 이미 클리어 하신분과는 팀을 맺어 잡을 수 없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