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의붉은달의맹약쓰고 그냥친게더쌜까요? 아니면 밀라가 기합하고 친게더쌜까요?
아니면 시벨린이 버서크쓰고 그냥때린게 쌜까요?(만렙기준)
알켜주세요...... 저희반아이들은 시벨린이 더강하다고하든데............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SETSUNA2006.10.29시벨린이 버서크를 쓰면 40퍼센트가 상승하고 보리스는 붉맹을 쓰면 30퍼센트가 상승합니다. 공격력 상승 중에선 시벨린이 제일 쎄죵 -
네냐플 sagatda32006.10.29키우기에 따라 다르지안을 까요 -
네냐플 Zephyr2006.10.29버서크쓰는 시벨이 더 쌜듯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