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몬스터

75 루시안 인데요 사냥터 추천좀해주세요

하이아칸 스야 2006-10-29 12:35 1175
스야님의 작성글 2 신고

레벨업하기 쉬운 사냥터 추천좀해주세요

솔플도 괜찮음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카트리나★
    2006.12.17
    수동2층/해동 솔플 추천해요
  • 막시민
    네냐플 퓨리나
    2006.10.29
    음 솔플은 해동이나 수동3,4층과 시동4층이 좋구요 공평은 대협공평사냥이 좋을듯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