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좀만잇음 렙 이 69 가 되는데요..
근데 회피 재분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겟어요 ㅠㅠ
(스텟 어질.덱스. 스텝. 핵 등등 어케 올려야 할지..)
그리고 지금 호플론 끼고 잇는데 괜찮은건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Hyacinthus2006.10.28MR 5 찍을거만 계산하시고 40정도까지는 공통찍으세요.// 보너스 스텟은 스텝or핵, 어질로 // 후에 주계열 검이나 도 가면 그때 주는포인트로 어질찍으셔도 무방 -
네냐플 Hyacinthus2006.10.28호플론은 그대로 가셔도 무방. 물복으로 어째 잘 키우셨나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