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물복 루시안 렙69 회피 재분

네냐플 에리데스 2006-10-28 16:22 1070
에리데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좀만잇음  렙 이 69 가 되는데요..

근데 회피 재분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겟어요 ㅠㅠ

(스텟  어질.덱스. 스텝. 핵 등등 어케 올려야 할지..)

그리고 지금 호플론 끼고 잇는데 괜찮은건지..;;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28
    MR 5 찍을거만 계산하시고 40정도까지는 공통찍으세요.// 보너스 스텟은 스텝or핵, 어질로 // 후에 주계열 검이나 도 가면 그때 주는포인트로 어질찍으셔도 무방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28
    호플론은 그대로 가셔도 무방. 물복으로 어째 잘 키우셨나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