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늘 처음 가입 합니다...
나야로 키우고 싶은데 어떻게 키우는지 모릅니다
육성법 좀 자세히 좀 적어 주세요...
부탁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r야트레ol2006.11.03물복 하실거라 예상하고 올립니다 물복은 핵하고 스탭이 필하기 때문에 무기에맞춰 올리고 갑옷에 맞춰 디펜 올리고 덱스는 자기렙+2정도 이고 나머지는 어질에 투자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