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떤분이 망캐된다고하는데 한꺼번에 모앗다하면 스텟올리면..
사실인가여?
그리고 한두개정도도 모앗다올리면안대나염?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눈보라』2006.10.24그렇기 때문에 2~3업씩 하면서 올리는게 좋습니다 'ㅁ'! -
네냐플 『눈보라』2006.10.24렙업을 한꺼번에 하고 스텟포인트를 모아서 한꺼번에 올릴경우 별로 안좋습니다.이건 제가 겪은 일인데 렙 100까지 한꺼번에 올리고 모아온 포인트로 스텟을 찍으려고 보면 필포(필요포인트)1필요하던게 4정도 필요하더군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24한두개 정도야 모았다가 올리셔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스텟을 모았다가 한꺼번에 올리면 안되는 이유는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특정 스텟을 올리는데 필요한 포인트도 상승하기 때문입니다. -
네냐플 knsll2006.10.23그건 님맘이지만 제가 해봤을떈 업할떄만다 올리는 것이 훨씬 이득이라 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