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챕터3 에서 호감얻는방법좀알려주세요~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0-23 18:57 971
비열한웨이터님의 작성글 5 신고

데이지하고 아이비스하고

흰수염그넘 어떻게 호감얻나요??ㅠ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베기로하자
    2006.10.24
    윙 40개 먹이면 됨
  • 루시안
    네냐플 딱지-날개
    2006.10.23
    노마는 쾌스트 꺠면 되시는뎅...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열혈남Or
    2006.10.23
    벌써 다 대답해주셨군요.. 아무래도 만병통치약이 제일 좋긴한데.. 경제적으로 사정이 좋으시다면 만병 강추~
  • 루시안
    하이아칸 기나긴여행
    2006.10.23
    그냥 노마빼고 모든 NPC한테 윙 40개정도씩만 먹이면 바로뜹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눈보라』
    2006.10.23
    데이지-생돈육 만이 먹입니다//빌드라크,아비에스-만병통치약20개정도or윙50개(참고로 만병통치약은 모든 NPC가 좋아합니다 +4정도 오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