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데이지하고 아이비스하고
흰수염그넘 어떻게 호감얻나요??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베기로하자2006.10.24윙 40개 먹이면 됨 -
네냐플 딱지-날개2006.10.23노마는 쾌스트 꺠면 되시는뎅... -
네냐플 열혈남Or2006.10.23벌써 다 대답해주셨군요.. 아무래도 만병통치약이 제일 좋긴한데.. 경제적으로 사정이 좋으시다면 만병 강추~ -
하이아칸 기나긴여행2006.10.23그냥 노마빼고 모든 NPC한테 윙 40개정도씩만 먹이면 바로뜹니다 -
네냐플 『눈보라』2006.10.23데이지-생돈육 만이 먹입니다//빌드라크,아비에스-만병통치약20개정도or윙50개(참고로 만병통치약은 모든 NPC가 좋아합니다 +4정도 오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