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챕터10-1질문!!

네냐플 화련˚ 2006-10-23 16:58 1096
화련˚님의 작성글 2 신고

챕터10-1에서 테슈받고 나가는 거에서 포탈이 없어서 못나가고 시간없어서 걍 껐는데

그러면 다시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24
    챕터 진행 중간에 나가셨다면 주로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되죠...이벤트 진행 설명이 10-2를 진행하는 것으로 바뀌어 있다면 클리어 된 셈이지만...불안불안한데요~
  • 보리스
    네냐플 £테이루아
    2006.10.23
    아이거요 캐릭터선택장 갔다나오면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