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10-1에서 테슈받고 나가는 거에서 포탈이 없어서 못나가고 시간없어서 걍 껐는데
그러면 다시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24챕터 진행 중간에 나가셨다면 주로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되죠...이벤트 진행 설명이 10-2를 진행하는 것으로 바뀌어 있다면 클리어 된 셈이지만...불안불안한데요~ -
네냐플 £테이루아2006.10.23아이거요 캐릭터선택장 갔다나오면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