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막군 렙 16인데여
연을 올려야 좋은지 참을 올려야 좋은지 모르겠어요.
저렙 때는 연을 올리는 게 낫다고 하는데 적중검 한다음에
참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참을 13개 배웠는데 미쓰가 뜨면...
연을 배우는 게 나을까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chhyoun012007.06.30연 ㄱㄱ -
네냐플 맛있는밥이당2006.11.19연을 배우셔야해요 -
네냐플 카스。혁2006.10.26연과 참을 같이 올리시는게 맞습니다^^ 초반엔 연을 중점으로 올리시고 렙올라가면 참을 올리시는 방법도 좋을거라고 생각됩니다 30렙만 넘의면 다 업하게 되거든요 ^ ^ -
네냐플 열혈남Or2006.10.23참은 나중에 마검으로 가신후에 찍으세여.. 전 연 추천~ -
네냐플 『눈보라』2006.10.23연 추천합니다 ;ㅁ; 나르비크 플리마켓 워프 위에 잇는 페르나타(맞나 ㄱ-?)한테 가셔서 5천원 주고 재분하시고 참 올렷던 경험치 연 찍으세요 ㅇ_ㅇ+ -
네냐플 『眞風靈』2006.10.23참은 대부분의 막군님들이 오화월광참을 배울 때에나 배우시는 스킬이고, 마검재분뒤 오화막군 전의 주력 스킬은 역시 연입니다. 참으로 가셔도 되겠지만, 초반에는 연을 추천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