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10은 레벨 80 못 넘으면 깰 수가 없는 건가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CORALs2006.08.04허허허 저도 지금 79인데 못가고있죱 '-' 앞으로 1만3천 올려야허니-3-~~ -
네냐플 오화를위해2006.08.01그기는 갈려면 조표등록있으면 카디프플리맞켓가서 텔레포트다고가다보면 보여요! -
네냐플 투혼、2006.08.01챕터10 진행 도중에 붉숲을 가야 하는대 그곳 렙제가 80이라 좌표등록기 없으면 80때 께셔야 해요 ㅎㅎ -
네냐플 스러스2006.08.01네 렙제가80입니다 붉은숲을가야하는데그게렙제80이라서 렙안되면 안들어가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