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챕터10에 관한 질문...

하이아칸 광기의푸른달 2006-08-01 10:52 791
광기의푸른달님의 작성글 4 신고

챕터10은 레벨 80 못 넘으면 깰 수가 없는 건가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CORALs
    2006.08.04
    허허허 저도 지금 79인데 못가고있죱 '-' 앞으로 1만3천 올려야허니-3-~~
  • 막시민
    네냐플 오화를위해
    2006.08.01
    그기는 갈려면 조표등록있으면 카디프플리맞켓가서 텔레포트다고가다보면 보여요!
  • 막시민
    네냐플 투혼、
    2006.08.01
    챕터10 진행 도중에 붉숲을 가야 하는대 그곳 렙제가 80이라 좌표등록기 없으면 80때 께셔야 해요 ㅎㅎ
  • 보리스
    네냐플 스러스
    2006.08.01
    네 렙제가80입니다 붉은숲을가야하는데그게렙제80이라서 렙안되면 안들어가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