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정말 꼭 읽어 주세요!!

하이아칸 광기의푸른달 2006-08-01 10:50 830
광기의푸른달님의 작성글 3 신고

64허접 막군인데;;

다른 분들의 비해 끼고 있는 장비템이 너무 허접해서

질문합니다..

질문

1)대략 5베 펠샨은 원래 랩몇때 껴야 쓸만하고 몇까지 뻐겨야하죠?

2)샤른은 또 한 랩 몇때 껴야 하나요 ㅠㅠ

돈이 없어서 6베 우마왕과, 무도회로 뻐기고 있는데;;

제가 캐릭을 망치는거 아닌가욤?? ㅠㅠ

원래 제 렙때 무엇을 껴야 정상인지 알려주세요 ㅠㅠ

꼭꼭 부탁드립니다!!!

(대략 샤른과 펠샨을 같이 끼던데;;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향기나무
    2006.08.01
    막시민은.. 그냥 적당히.. 투구는.. 6베 우마왕끼는게 제일 좋아요.. (서민은요) 재분하면 딴거끼셔도 대지만 ㅎㅎ 투구는 이어링으로 대체하셔도 좋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투혼、
    2006.08.01
    샤른 펠샨은 돈 있을때 바로 끼셔도 좋아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홍건도적
    2006.08.01
    샤른은 돈만으면 끼세요 5베 펠샨은 계속껴두 조을텐데 막시민은 크리뎀지 예술이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