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64허접 막군인데;;
다른 분들의 비해 끼고 있는 장비템이 너무 허접해서
질문합니다..
질문
1)대략 5베 펠샨은 원래 랩몇때 껴야 쓸만하고 몇까지 뻐겨야하죠?
2)샤른은 또 한 랩 몇때 껴야 하나요 ㅠㅠ
돈이 없어서 6베 우마왕과, 무도회로 뻐기고 있는데;;
제가 캐릭을 망치는거 아닌가욤?? ㅠㅠ
원래 제 렙때 무엇을 껴야 정상인지 알려주세요 ㅠㅠ
꼭꼭 부탁드립니다!!!
(대략 샤른과 펠샨을 같이 끼던데;;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향기나무2006.08.01막시민은.. 그냥 적당히.. 투구는.. 6베 우마왕끼는게 제일 좋아요.. (서민은요) 재분하면 딴거끼셔도 대지만 ㅎㅎ 투구는 이어링으로 대체하셔도 좋습니다. -
네냐플 투혼、2006.08.01샤른 펠샨은 돈 있을때 바로 끼셔도 좋아요! -
하이아칸 홍건도적2006.08.01샤른은 돈만으면 끼세요 5베 펠샨은 계속껴두 조을텐데 막시민은 크리뎀지 예술이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