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ㄴㅇ

네냐플 ―그늑댜 2006-10-22 09:33 565
―그늑댜님의 작성글 0 신고

능력치요 ㅋ

스텟은레벨에 18~20사이랫느데요

그럼요 초반에 맞쳐놓으면 레벨오를때마다 스텟1씩 올라가니 안올려두되는거죠??

레벨몇이되니까 보너스능력치 3이아닌 4를 주더군요 ㅋ

그리고 덱이 2를 먹으니까 1개 올리면 2남으니까 2를 방어에 올리는거맞나요??

 

그리고 24때 창 이름이 머에요??ㅠ

24때 창을 못구하고잇어요 ㅠㅠ

전체 댓글 :
0